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복지/교육/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선수 애장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 천안시민프로축구단, 오늘부터 ‘천안시티FC 자선 옥션’ 진행
기사입력  2024/11/28 [13:13]   이선희 기자

    홍보 포스터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오늘(28)부터 125일까지 컬렉스(COLLEXX) 홈페이지에서 천안시티FC 자선 옥션을 진행한다.

 

이번 자선 옥션에는 작년 대비 2배 이상의 승리로 네 계단 순위 도약을 이룬 천안의 뜨거운 여정이 담겨 있다. 천안은 팬들에게 구단 역사가 담긴 다양한 애장품을 제공하고자 이번 옥션을 기획했으며, 해당 옥션 수익금 전액을 2025년 천안지역 초등학교 입학생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천안시티FC 자선 옥션1128일 오후 12시부터 125일 오후 8시까지 컬렉스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입찰자는 각 물품에 대해 호가를 제시하는 방식으로 경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고 입찰자가 해당 물품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다.

 

한편 이번 옥션에는 천안시티FC 선수 20명의 홈·원정 매치원 유니폼, 선수 애장품이 출품됐다. 올해 눈부신 활약으로 구단 역사상 첫 프로리그 득점왕을 거머쥔 모따의 매치유즈드 축구화도 포함돼 있다. 해당 축구화는 모따가 2024시즌 홈 개막전에서 득점할 당시 착용하고 있던 축구화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그 외 이광진의 주장 완장, 김성준·이웅희 매치유즈드 축구화, 장성재 실착 축구화 등 총 15점의 선수 애장품이 팬들을 찾아간다.

 

 

옥션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컬렉스 홈페이지 또는 천안시티FC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천안흥타령춤축제 2024' 폐막식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