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경기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페이’,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삼성페이’ 앱에 등록해 실물카드 없이 모바일로 결제 -
기사입력  2021/06/04 [13:04]   이선희 기자

     수원페이 카드

 

수원시 지역화폐인 수원페이를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난 1일 시작된 지역화폐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는 수원페이를 비롯한 경기지역화폐를 삼성페이앱에 등록해 실물카드 없이 모바일로 결제하는 것이다.

 

수원시, 경기도 27개 시·(성남·시흥·김포시 제외) 지역화폐를 삼성페이에 등록해 모바일 간편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페이 앱을 활성화하고, ‘카드 추가를 눌러 본인의 수원페이 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등록된다.

 

수원시 관계자는 지역화폐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한결 편리하게 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많이 이용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원페이는 신용카드 단말기가 있는 관내 전통시장, 사회적경제기업, 연 매출 10억 원 이하 소상공인 사업장(슈퍼마켓·편의점·음식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백화점,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유흥·사행업소, 온라인쇼핑몰, 연 매출 10억 원 초과 사업장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수원시는 20194월 수원페이를 출시했다. 현재 가입자는 58만여 명에 이른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크가 최고의 백신이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