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치/행정 > 정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명수 의원, 제20대 총선 공약-『장항선 탕정역(가칭) 신설사업』본격 추진 확정
24일, LH공사·철도시설공단·코레일·아산시 「장항선 탕정역(가칭) 신설사업 위·수탁협약」체결
기사입력  2016/08/24 [18:21]   이선희 기자

 

▲ 이명수 국회의원


이명수 의원(국회 안전행정위원회)의 제20대 총선 공약 중의 하나인 장항선 탕정역(가칭) 신설사업이 본격 추진된다.

 

이명수 의원은 그 동안 지난 4월 철도시설공단 대면보고를 통해 탕정역에 대한 빠른 착공을 요구하는 등 국회차원에서 적극적으로 뒷받침해 왔다고 말하며, “그 결과 장항선 탕정역(가칭) 신설사업 위·수탁협약한국토지주택공사·한국철도시설공단·한국철도공사·아산시간에 24일 정식으로 체결(총사업비 약200억원, 용지비 제외)되어, 탕정역 신설이 본 궤도에 오르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서 이명수 의원은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제때에 사업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점검·지원할 것이라고 하면서또한 한국철도시설공단이 설계 및 공사시행, 감리·감독이 차질 없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할 것이며, 한국철도공사가 2019년 하반기에 탕정역사 완공 및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

 

▲ 탕정역 신설 위치 및  택지개발 위치도  - 한국철도시설공단  제공                                             © 운영자


마지막으로 이명수 의원은 수도권 광역철도 아산시 구간 지역민들의 교통 불편과 이용 불만 문제를 해결하겠다던 약속이 제대로 지킬 수 있게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아산시민과의 약속실천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의정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크가 최고의 백신이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