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복지/교육/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청소년재단, 기획재정부 공익법인 지정
- 청소년활동·복지 등 청소년 사업 활성화 기대 -
기사입력  2024/07/04 [09:20]   이선희 기자

      천안시청소년수련관 전경

 

천안시청소년재단(이사장 박상돈)은 기획재정부로부터 지정기부금 단체인 공익법인으로 신규 지정됐다고 4일 밝혔다.

 

재단은 기획재정부의 ‘20242분기 공익법인 지정·변경에 대한 고시에 따라 지정기부금 단체로 지정되면서 앞으로 개인이나 단체로부터 기부금품을 모을 수 있다.

 

조성된 기부금은 청소년 정책 개발·권리 증진, 청소년수련·교류·문화 활동, 청소년 보호 및 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재단은 이달 중으로 기부금 전용계좌 개설 등 내부 행정절차를 거쳐 누리집(www.cayf.or.kr)에 통해 기부방법 등을 고시할 예정이다. 재단에 기부하고자 하는 개인 또는 기업(단체)은 재단 사무국(041-523-0924)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상경 천안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지정기부금 단체인 공익법인으로 신규 지정됨에 따라 앞으로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공익법인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천안시 청소년을 위해 적극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천안시청소년재단 이사장인 박상돈 천안시장은 천안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천안시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폐막식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