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치/행정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기구, 당신 뭐했어?’ 출판기념회 성료
- 당진에 대한 애정과 의정활동 성과 집대성한 ‘어기구, 당신 뭐했어?’ 출간 -
- 변재일 의원, 양승조 前충남지사 등 2천여 명 넘는 내외빈 참석해 자리 빛내 -
- 어기구 의원 “당진의 희망찬 내일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릴 것” -
기사입력  2023/11/20 [15:46]   송봉호 기자

     어기구 국회의원 출판기념회장 전경

 

더불어민주당 어기구 의원(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간사·충남 당진시)어기구, 당신 뭐했어?’ 출판기념회가 지난 18() 당진시 호서고등학교 체육관에서 각계인사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어기구 국회의원 모습


어기구 의원의 어기구, 당신 뭐했어?’ 30만 자족도시 당진, 살기 좋은 당진을 위해 걸어온 열정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기록으로, 당진에 대한 애정과 의정활동 성과가 담겨있다. 특히 당진 첫 국가기관인 해양경찰 인재개발원 유치, 당진의 미래 먹거리인 석문국가산단 활성화를 위한 활동과 쌀값 안정화를 위한 농협법 개정안 초고속 통과 농업 발전을 위한 활동, 국회 철강포럼을 주도하며 당진의 핵심 산업인 철강산업 육성을 위해 열정적인 활동을 해 온 내용이 책에 잘 녹아있다.

 

이날 행사는 코미디언 김주철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이혜린 예술단의 장구, 아프로 듀엣의 기타, 가수 안세진의 식전 공연이 있었다.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변재일 국회의원, 양승조 전 충남지사, 복기왕 충남도당 위원장, 조한기 서산태안지역위원장, 김학민 전 홍성예산지역위원장, 오성환 당진시장, 박정현 부여군수 등 2천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진표 국회의장은 영상을 통해 어기구 의원은 성과로 답하는 사람이다. 민생과 직결된 상임위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어 의원의 밝은 내일을 응원한다고 격려했으며, 박병석 전 국회의장은 제가 겪어본 어기구 의원은 듬직하고 능력 있는 분이다. 해경인재개발원 유치 등 여러 숙원 사업들을 해결한 일꾼이라며 열정과 뚝심의 어기구 의원과 당진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달라고 축하의 인사를 보냈다.

 

어기구 의원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이 찾아주셔서 이 넓은 체육관이 열기로 가득 찼다. 감사한 마음 절대 잊지 않겠다, “당진이 서해안의 중심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당진의 희망찬 내일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리겠다.”고 밝혔다. 

 

/ 송봉호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드론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