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롬에프에스(주), '충청남도지사 표창'...2022 가족친화 우수기업 선정
기사입력  2023/01/18 [16:25]   이선희 기자

      충남도지사 표창패 수상 기념사진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한 천안 향토기업 새롬에프에스 주식회사(대표 노영민)가 지난 16일 충청남도지사 표창패를 수상했다.

18일 충남도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27일 ▲천안 새롬에프에스(주) ▲공주 삼영기계(주) ▲공주 노랑오리농업회사법인 ▲충남신용보증재단 등 4곳을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한 '가족친화 우수기업·기관'으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새롬에프에스(주)는 도민과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일과 가장, 일과 생활의 균형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가족친화적 기업 문화를 널리 확산 시키는데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새롬에프에스(주) 노영래 전무는 “2022년 충남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뜻깊은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충남을 넘어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가족친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남도 관계자는 "직원과 가족 모두가 행복한 직장문화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가족친화적인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추진하겠다"며 "도내 각 시군을 비롯한 공공기관과 기업에도 가족친화적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크가 최고의 백신이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