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충청남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성한우’ 브랜드 이미지 혁신위해 특허청 상표 출원
ㅡ홍성의 청정자연의 이미지를 담은 ‘홍성한우’의 새로운 상표 디자인 개발ㅡ
기사입력  2021/04/07 [14:01]   이승일 기자

    홍성한우 브랜드 이미지


홍성군은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홍성한우 대외 경쟁력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홍성한우브랜드에 대한 특허청 상표출원을 마쳤다.

 

군은 지난 2019년 홍성한우의 새로운 상표 디자인 개발을 위해 브랜드 BI 개발 추진위원회 구성을 시작으로 로고, 슬로건 개발 및 업무표장에 대한 3개류 상표출원을 위한 회의 및 용역 등의 과정을 거쳐 브랜드를 완성했다.

 

홍성한우는 청정자연을 형상화한 심벌마크로 안정감이 느껴지는 삼각형태의 심벌마크에 홍성의 청정자연의 이미지를 담아내었다. 워드마크는 기존 홍성한우의 로고를 리뉴얼하는 형식으로 개발하여 보다 단순화된 이미지에 소의 꼬리 형상을 표현하여 건강하고 굳센 한우의 이미지가 드러나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군은 새로운 상표 출원과 더불어 기존의 홍성한우 상표권의 권리를 새롭게 갱신했다. 이를 통해 홍성한우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심어줌으로써 구매의욕을 높이는 등 긍정적 이미지를 극대화하여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신인환 축산과장은 이번 홍성한우 상표 출원 및 갱신으로 홍성군의 고품질 한우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홍성한우의 우수성 홍보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상표 등록을 시작으로 홍성한우 유통 활성화에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승일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크가 최고의 백신이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