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충청남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산시 재난지원금, 52여억 원 100% 지급 완료!
- 신속한 대응, 홍보로 주민 참여율 높여! 40여 개 업체 대상 추가 지급 -
기사입력  2021/02/23 [11:44]   송경호 기자

     서산시청 전경

 

서산시가 코로나19로 피해 입은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 법인 택시 운전자를 대상으로 지급하는 서산시 재난지원금’ 52여억 원을 지급 완료했다.

 

23일 시에 따르면 지급현황은 5,005개 관내 사업장에 총 515천여만 원, 법인택시 운전자 169명에 총 84백여만 원을 지급했다.

 

시는 이달 4일부터 신청받은 재난지원금을 신속하게 지급하기 위해 대상 업종 및 법인 택시에 안내문 배포 및 신문기사, SNS 등을 통해 적극 홍보했다.

 

또한, 신청 편의를 위해 29일까지 읍··동 행정복지센터와 담당부서에서 동시 접수 받고 설 전까지 지원대상 82%에게 지급을 완료했다.

 

뿐만 아니라 미처 신청하지 못한 대상자를 위해 18일까지 신청기한을 연장하고 19일 법인택시운전자를 포함한 신청대상 5,174개 업체에 서산시 재난지원금’ 100%를 지급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적기에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자 노력한 결과 신속하게 지급을 완료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있을 재난지원금 관련해서도 신속하고 차질없이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충남도 집합금지 및 영업제한 행정명령일 20201229일 이후, 폐업으로 사업자가 변경된 경우 양도한 40여 개 업주를 대상으로 제외됐던 지원금을 추가 지급할 계획이다.

 

/ 송경호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크가 최고의 백신이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