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충청남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안군청소년수련관, 비대면 온라인 프로그램 ‘인기 만점!’
-모형항공기ㆍ비누ㆍ보석소품 만들기ㆍ우리동네보물찾기(역사)ㆍ사슴벌레키우기-
기사입력  2020/10/15 [14:02]   송경호 기자

 

    태안군청 전경


태안군이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주로 집 안에서 머무르고 있는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 및 다양한 활동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프로그램(3)’을 추진한다.

 

우선, 군은 이달 13누리소통망서비스(SNS)’ 라이브 방송을 보며 고무 동력 모형 항공기를 직접 만들어보는 떳다!떳다!방콕비행기프로그램을 실시했으며, 매주 수요일(142128)에는 갑오동학혁명군 추모탑ㆍ경이정ㆍ청소년수련관 앞 고인돌 등을 찾아 역사 공부도 하고 보물도 찾는 우리동네 역사보물찾기-미스테리 보물사냥꾼 시즌1’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목요일(152229)에는 조물조물 비누만들기(비누클레이)’, 금요일(162330)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소품 만들기(십자수)’를 실시하며, 화요일(2027)에는 누리소통망서비스(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사슴벌레 사육장을 만들어보는 신기한 사슴벌레 방콕농장을 운영한다.

 

군은 이번 3차 청소년수련관 비대면 온라인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지난달 선착순으로 신청 접수를 받아 대상자(47)를 선정한 바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주로 집 안에서 머무르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배움과 활동의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추진하게 됐다앞으로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 선용을 돕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 송경호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