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어촌公, 해병대전우회, 지차체 구슬땀..용연저수지 수질개선 작업
기사입력  2020/08/24 [16:54]   이선희 기자

 

    농어촌공사 천안지사.해병대전우회 용연저수지 수질개선 작업 모습

 

한국농어촌공사 천안지사(지사장 오기석)천안시(시장 박상돈), 해병대전우회 충남연합회(회장 김광종)와 공동으로 23목천읍 용연저수지에서 수질개선 및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최근 발생한 집중호우로 인해 많은 양의 쓰레기가 용연저수지로유입되어 수질악화 및 기능유지가 우려되고 있는 상황에서 천안시, 해병대전우회 충남연합회, 농업기술센터, 농어촌공사 등 약 70여명이 참가하여, 저수지의쓰레기 수거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최근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행사 시작 전 코로나19 방지를위한 손소독과 참가자 전원이 마스크를 착용하였으며, 효율적인 쓰레기수거를 위해 각 기관에서는 구명보트, 덤프트럭,집게차 등의 중장비를 지원하였으며, 50톤 가량의 저수지 내 쓰레기를 수거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돈천안시장을 비롯하여 해병대전우회 충남연합회김광종 회장, 천안시 쌀전업농연합회 오종수 회장이 참석하였으며, 오기석 한국농어촌공사 천안지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수질보전을위해 이날 행사에참가해 주신 해병대전우회 회원들 그리고 지자체에 깊은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공사 관리 저수지의 수질개선을 위해다각도로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드론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