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충청남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령시, 대천해수욕장에서 마스크 착용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  2020/07/29 [10:57]   박대규 기자

 

    마스크 착용 캠페인모습


보령시는 지난 25일을 시작으로 오는 831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올해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하지 못하는 국민들이 대천해수욕장 방문이 증가하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지침 준수를 권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관광객들에게는 가족단위 소규모 방문, 단체 방문 자제하기 백사장 차양시설 2m 간격 설치하기 다른 사람과 신체적 접촉이 없도록 주의하기 백사장 및 물놀이 구역 침 뱉기 자제하기 해수욕장 내 음식물 섭취를 최소화하고 대화 자제하기 탈의실, 샤워실 등은 개인 숙소시설 이용하기 등을 안내한다.

 

또한 단속반 14명을 투입해 해수욕장 내 위생업소를 방문하여 종업원 마스크 착용하기, 손목밴드 미 착용자 출입제한 안내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도록 지도단속하고 있다.

 

한건수 보건행정과장은 대천해수욕장은 전국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마스크 착용은 필수라며, “철저한 위생업소 관리와 관광객 대상 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지속 실시해 코로나19 없는 청정보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박대규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