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복지/교육/문화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호서대, 하계방학 중 학습법·글쓰기 집중특강
기사입력  2020/07/27 [14:54]   이선희 기자

 

    집중특강 메인화면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 교수학습센터에서는 하계방학 중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교육상황에 맞는 학생들의 학습법 개선을 위해 학습법 및 글쓰기 집중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특강은 코로나19로 개강이 미뤄지고 급작스럽게 시작한 원격수업으로 예전과 다른 1학기를 보낸 학생들에게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며 원활한 2학기 대학생활 적응을 위해서 기획됐다.

 

언텍트 교육환경에서 자기주도학습에 필요한 학습동기, 학습전략, 학습실천에 관한 다각도의 학습법 특강과 의사소통전략과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글쓰기 특강으로 구성된 이번 집중특강은 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고려하여 7. 21 ~ 31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수강생들은 수강 완료 이후 과제물을 제출하면 수료로 인정하기로 했다.

 

교수학습센터 성소연 센터장은 우리 대학의 경우 LMS시스템 운영 및 서버 증설을 통해 문제없이 원격수업을 진행했지만, 변화된 환경에서 새로운 교수법과 학습법 개발의 시급성을 인지하고 이번 방학을 통해 학생들에게 학습법 집중특강을 개설했다면서 이번 특강이 학생들의 2학기 학생생활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