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충청남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세로 군수, ‘군민 모두가 더불어 더 잘 사는 새태안’ 위한 공약 실현 박차!
-2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2020.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가져-
기사입력  2020/05/27 [11:26]   송봉호 기자

  공약사항 보고회모습

 

20187월 가세로 군수의 취임과 함께 닻을 올린 태안군 민선 7기가 군수 공약 사항의 진행 상황에 대한 중간 점검에 나섰다.

 

군은 지난 2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가세로 군수와 각 부서장 등 50여 명이 모인 가운데 ‘2020.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갖고, 그동안의 공약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보완ㆍ발전방안에 대한 종합적인 검토를 실시했다.

 

가세로 군수는 혁신과 소통, 성장과 변화라는 4대 철학을 바탕으로 투명한 태안(행정혁신) 6(6%) 희망찬 태안(경제교육) 14(13%) 살기좋은 태안(주거환경) 26(25%) 건강한 태안(보건복지) 11(10%) 즐거운 태안(문화체육) 8(7%) 가고싶은 태안(관광) 18(17%) 신산업 태안(농어업) 8(7%) 미래의 태안(지역개발) 16(15%) 8대 분야 107개 공약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보고회에 따르면, 민선 7기의 107개 공약 중 97(91%)이 정상 추진(69) 또는 완료(28)됐으며, 나머지 10건에 대해서도 예산 확보를 위한 전략적 대응계획을 수립하고 중앙 및 충남도 정책과의 연계방안을 강구하는 등 가 군수가 직접 나서 강력한 추진 의지를 보이고 있다.

 

특히, 가세로 군수는 투명한 행정개혁 및 공정한 인사관리시스템 운영 임기 내 인구 증가 해양헬스케어산업 육성 초미세먼지 저감대책 수립 원도심재생사업추진 아동돌봄센터 설립 세계 일류 해양축제 육성 농수산물 가공산업ㆍ특산물 육성 확대지원 안면~천수만 내해 일주 해안도로 건설 이원~대산 연륙교 건설을 통한 광개토 대사업 추진 등의 10대 역점 공약을 중점 추진하는 한편, 단 하나의 공약도 소홀히 하지 않고 체계적ㆍ적극적인 추진에 임하겠다는 각오다.

 

가세로 군수는 군민과의 약속인 107개 공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할 수 있도록 이번 보고회를 개최해 이행 과정 점검에 나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약 이행 과정을 꼼꼼히 살피고, 재원 마련을 위한 다양한 인적ㆍ물적 네트워크 활용에 최선을 다해 날자 새태안이여 더 잘사는 내일로라는 군정목표를 반드시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송봉호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