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찰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학교 밖 청소년 검정고시 합격을 위해」아산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이 나섰다!
기사입력  2020/05/23 [22:15]   이선희 기자

     아산경찰서 직원들이 검정고시장 입구서 검정고시생 응원 모습

 

아산경찰서(학교전담경찰관)는 코로나19 여파로 두 차례 연기됐던 2020년 제1회 검정고시에 응시하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시험일인 523수험생(31) 호송지원과꿈이룸 꾸러미를 전달하는 등 청소년 지원 활동에 나섰다.

 

     검정고시생을 위해 아산경찰서에서 마련한 "꿈이룸꾸러미"

 

검정고시 고사장 차량수송 지원서비스는 사전에 아산시 꿈드림센터에서 희망 청소년을 받아 운영하며, 꿈이룸 꾸러미에는 물, 간식, 휴대용 손소독제, 컴퓨터용 사인펜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산경찰서에서 준비한 차량에 검정고시생을 태우고 "꿈이룸 꾸러미" 전달 모습

 

아산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SPO)은 검정고시에 도전하는 학교밖청소년들의 합격을 기원하고자 손수 꿈이룸 꾸러미를 포장하고최선을 다한 만큼 꿈은 이뤄질거야! 편안하게 잘 치러내길 바래!라는 응원메세지를 부착했다. 또한 직접 콤비버스를 운전하여 응시생들을 고사장까지 안전하게 호송할 계획이다.

 

아산경찰서(서장 김종관)앞으로도 학업중단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해 맞춤형 청소년 지원활동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드론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