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충청남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당진 아미 로타리 코로나19 방역물품(손소독제)전달식 가져
기사입력  2020/03/24 [13:25]   박대규 기자

  방역물품 전달식 기념사진

 

지난 23, 국제로타리 3620지구 당진아미 로타리클럽’(회장 서유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371만 원 상당의 손소독제 371개를 당진시노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품귀현상을 빚는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을 기부하는 훈훈한 사례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당진시노인복지관에 취약계층으로 등록된 각 읍··동의 독거노인 어르신 340여명과 생활관리사 31명에게 손소독제를 전달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당진아미 로타리클럽 서유식 회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젊은 세대보다 어르신들에게 위험한 질병인 만큼 어르신들의 개인위생이 중요하다는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손소독제를 기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직 당진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자가 없어 다행이지만 다른 지역에서도 젊은 세대와 봉사 단체에서 기부 문화를 확산시켜 더 이상의 추가 감염자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당진아미 로타리클럽 회원들은 공적 마스크도 기부하기 위해 여러 채널로 kf94 마스크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박대규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