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경기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2019 좋은 일자리 포럼 우수사례 ‘품에 안은 청년, 둥지를 틀어주다’ 발표
기사입력  2019/11/08 [09:36]   손영택 기자

 

   일자리포럼 우수사례 발표모습


고양시는 지난 7일 서울 양천구 대한민국예술인센터에서 전국시장ㆍ군수ㆍ구청장협의회및 양천구 주최로 열린 ‘2019 좋은 일자리 포럼에서 일자리정책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이날 이재준 고양시장 직접 품에 안은 청년, 둥지를 틀어주다라는 제목으로2019년 청년들을 위해 중점적으로 추진한 6개 시책사업을 우수 사례로 발표했다.

 

우수사례는 민간카페와 협약해 청년들에게 공간과 프로그램을 제공한 23개소우리동네청취다방청년 거버넌스를 바탕으로 새롭게 조성해 일자리 디딤돌 역할을 하는 청년공간 청취다방 허브이민 청년들의 정착을 위한문화 교류 및 네트워크 공간 다문화 청년 네트워크시유지에 컨테이너를용해 28개 청년 기업에 공간과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28청춘 창업소2022년 완공을 목표로 추진하는 청년과 노인, 아동을 위한 생활 SOC복합시설 내일꿈 제작소KEB하나은행 및 경기신용보증재단과 함께 추진한 고양청년 창업 재정지원 프로그램이 주 내용이다.

 

이날 ‘2019 좋은 일자리 포럼에는 전국 지자체장과 국회의원 및 중앙ㆍ지방정부 관계자 들이 두루 참석해, 우수사례 발표내용을 공유했다.

 

시 관계자는 “2020년은 청년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청년들이 시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청년들에게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들을 새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손영택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의 테마관광(여름)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