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천안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흥타령춤축제 시정홍보관 ‘북적북적’
- 천안의 시정, 역사, 문화, 인물, 관광 등을 알리는 역할 톡톡
기사입력  2019/09/27 [11:23]   장윤창 기자

 

  홍보관 캐릭터인형과  기념사진

 

오는 29일까지 천안삼거리공원에서 열리고 있는 천안흥타령춤축제2019’의 행사장 내에 설치된 천안시정 홍보관이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천안시 홍보담당관이 운영하는 시정홍보관 부스는 축제장 북문 입구에 위치해 천안의 역사, 문화, 인물, 관광 등이 담긴 홍보물 배포, 홍보 동영상 상영, 이벤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시는 5개 언어로 구성된 시정홍보영상을 통해 외국인들에게 천안을 알리고, 천안시 상징인 용을 형상화해서 만든 어린이 캐릭터 천용이’, ‘안용이와 사진 찍기 이벤트, 천안사랑 소식지, 관광 책자와 지도, 기념품 등을 배포하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캐릭터 인형 천용이와 안용이는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관람객들에게 귀여움을 독차지하며 흥타령춤축제 행사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또 매월 발행하는 천안사랑 소식지신청자도 받고 있다. 천안사랑 소식지는 각 가정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우편 발송되는 책자로, 시민들이 천안에서 생활하는 데 꼭 필요한 각종 정보가 담겼다.

 

시 관계자는 흥타령춤축제 동안 많은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시정 홍보를 하기 위해 홍보관을 운영하게 됐다앞으로도 천안의 관광, 역사, 문화 등을 알리기 위해 대규모 행사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 장윤창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의 테마관광(여름)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