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복지/교육/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소한 일상, 화창한 어느 날의 재즈 축제
- 충남문화재단,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소화제> 1회차 진행 -
기사입력  2019/09/05 [10:12]   김동관 기자

 

▲     홍보 포스터


충남문화재단은
924일 월요일 오전 열한 시부터 충남도청 문예회관 에서 문화가있는날 공연 산책 <소화제> 1회차 공연을 Trio Janus with 김성완(리더 : 주화준)과 함께 진행한다.

924() 오전 열한 시 충남도청 문예회관 1층 로비에서 추진 예정인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소화제> 1회차 공연은 재즈와 함께 춤을 with Waltz’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며, 각 시대별 왈츠 곡을 재즈 편곡을 통해 새롭게 재해석함으로써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던 왈츠의 매력을 다시 느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빈 왈츠의 대표곡 다뉴브 강의 잔물결부터 F. 쇼팽의 왈츠 No. 1. Op. 69. , 그리고 재즈 왈츠 Blusette까지 각 왈츠곡의 매력을 탐색해볼 예정이다.

한편 2019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문예회관 기획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소화제>는 학업, 직장, 가정 등 여러 이유로 지쳐있는 사람들의 꽉 막힌 일상을 감미로운 재즈 선율로 달래고자 기획된 공연 시리즈물이다. 올해 9~ 11월 중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오전 11시에, 3회로 진행될 예정이며 클래식, 영화, 대중음악 등 대중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와 재즈를 접목시킨 공연들을 만날 수 있다.

/ 김동관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의 테마관광(여름)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