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북부상공회의소, 「제166차 충남경제포럼 조찬특강」개최
기사입력  2019/08/28 [16:39]   이선희 기자

 

▲     제166차 충남경제포럼 조찬특강 모습


충남북부상공회의소
(회장 한형기)828() 오전 7,충남북부상공회의소 컨벤션홀(10)에서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를 위한 제166차 충남경제포럼 조찬특강을 개최했다.

 

▲     엄홍길 산악인 특강 모습


이날 조찬특강에는 유관기관단체장 및 기업체 임·직원 140여명이참석한 가운데, “도전 그리고 용기를 주제로 엄홍길 산악인의특강이 진행되었다.

 

엄홍길 산악인은 22년간 38번의 도전 끝에 성공한 히말라야 16좌 완등 경험을 소개하였고, “실패 없는 성공은 없다.”라고말하며 자승자강(自勝者强: 자신을 이기는 사람이 강한 사람이다.)의 자세가 필요함을 역설하였다. 또한 자신이 매번 새로운 인생목표의 정상을 등반하려는 것처럼, 참석자들도 끊임없는 도전을하길바란다며 강의를 마무리하였다.

 

포럼을 주관한 충남북부상공회의소 한형기 회장은엄홍길 산악인의 강연은 미중 무역분쟁, 일본의 수출규제 등으로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전을 위한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칠전팔기(七顚八起)의 자세를 우리에게상기시켜 주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한편, 충남경제포럼은 유관기관 및 기업체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의 이슈사항을 주제로 하는 특강을 통해 기업 운영에 도움을 주고자 격월 무료로 실시되고 있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의 테마관광(여름)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