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충청남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6회 당진 생활문화예술제 13일 개막
- 당진 문화동아리 주간사업 연계 16일까지 진행 -
기사입력  2019/06/05 [13:52]   박대규 기자

 

▲     2017년 생활문화예술제 모습


당진지역 문화 동아리들의 가장 큰 이벤트인 2019 당진문화동아리 주간사업6회 생활문화예술제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 간 당진문예의전당 일원에서 열린다.

 

당진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당진생활문화예술단체협의회가 운영하는 올해 예술제에는 당진지역 47개 문화예술동아리가 참여해 문화인들과 시민들이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전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우선 13일 예정된 개막공연에서는 동아리 공연과 그래피티 퍼포먼스가 펼쳐지며,전시 프로그램은 13일 오후 7시 개막해 16일까지 당진문예의전당 12전시관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돼 드라이플라워 액자, 민화, 서각, 짚풀공예, 프랑스자수 등을 전시한다.

 

또한야외광장에서는 15일부터 16일까지 펠트 필통과 지갑 만들기, 자수네임텍 만들기, 투명부채 만들기 등의 체험행사도 마련된다.

 

아울러,14일부터 16일까지 당진문예의전당 소공연장에서는 알리스 응원단과장구치는아이들, 당진Onefamily밴드 등 33개 동아리가 참여해 국악과 악기연주, 밴드, 댄스, 합창 등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생활문화예술제는 지역의 문화예술동아리가 내실 있고 지속적인 예술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당진문화재단의 대표 문화예술사업이라며 시민과 문화예술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시민께서 함께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말했다.

 

한편 올해 생활문화예술제에는 푸드트럭과 스템프이벤트, 폐차낙서, 1Day 클래스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놀거리도 제공되며, 기타 이번행사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당진문화재단 문화사업팀(041-350-2913~4)으로 문의하면 된다.

 

/ 박대규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의 테마관광(여름)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