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충청남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린이 여러분, 4일 당진에서 만나요!
- 당진종합운동장 일원서 행복 큰잔치 -
기사입력  2019/05/01 [11:17]   김종민 기자
▲     어린이날 행사 모습

 

아동친화도시 당진시는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5월 황금연휴 첫 날인 4일에 당진시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당진종합운동장 일원에서 행복 큰잔치를 연다고 밝혔다.

 

4일 오전 940분부터 오후 230분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식전공연인난타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마임과 마술 코미디 퍼포먼스 공연, 어린이 뮤지컬피노키오가이어져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중 기념식은 모범어린이에 대한 표창과 어린이 헌장 낭독, 합창공연이예정돼있으며, 뮤지컬 피노키오는 오전 11시와 오후 1시 두 차례 진행한다.

 

또한 체험부스로 에어바운스 타투스티커 요술풍선 클레이 촛불꽃소라피리 반짝놀이터 드림캐처 과일꼬지 만들기 직업체험 등의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과 한우불고기, 우유, 해나루쌀로 만든 꿀떡, 슬러시, 뻥튀기 등의 시식시음코너도 마련된다.

 

이밖에도 종합운동장 인근에 있는 어린이교통공원도 특별 개방해 교통안전체험관과 3D입체 영상관에서 교통안전 관련 체험을 해 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올해는 대체공휴일 시행으로 3일 연휴가 생겨 가족 여행을계획한 가정을 위해 연휴 첫 날인 4일에 기념행사를 개최키로 했다가정의 달 5월에는 아동과 부모, 어르신 모두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말했다.

 

/ 김종민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크가 최고의 백신이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