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충청남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성군, 생동감 넘치는 명작발레 ‘신데렐라’ 개최
- 2019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 공모 선정, 동화적 판타지 펼쳐진다 -
기사입력  2019/04/12 [10:38]   오기섭 기자

 

▲     홍보 포스터


홍성군은 오는 27일 오후 2시 한국문화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19년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공모에 선정돼 공연비의 일부를 지원 받아 와이즈발레단의 <신데렐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명작발레 <신데렐라>1945년 세르게이 프로코피예프의 음악과 로스티슬라브 자하로프의 안무로 탄생한 발레로 화려한 의상과 무대, 무용수들의 아름다운 움직임으로환상적인 동화를 무대 위에 재현한다.

 

여장남자로 분장한 이복 언니들이 마임으로 코믹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솔리스트들이 펼치는 요정들의 춤이 공연의 재미를 더하며 화려한 궁전에서 펼쳐지는 무도회와 요정의 마법으로 호박이 예쁜 마차로 변하는 장면은 <신데렐라>의 하이라이트로 동화 판타지와 재치 넘치는 캐릭터 묘사가 뛰어나다. 특히 왕자와 신데렐라가 무도회에서 추는 파드되(pas de deux)와 디베르티스망(divertissement)은 동화적인 분위기의 연출과 더불어 화려한 테크닉을 선보인다.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36개월 이상 관람가능하며 티켓예매는 12일 오전 10부터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hongseong.go.kr)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홍주문화회관(041-634-002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와이즈발레단은 클래식 발레부터 Art Collaboration까지 다양한 공연예술 표현을 목적으로 2005년 창단되어 연간 100여 회의 국내외 공연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7년 제49회 대한민국문화예술상(대통령상), 2018년 예술경영지원센터 대표상을 수상하며 그 예술성을 인정받은 민간예술단체다.

 

/ 오기섭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의 테마관광(여름)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