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충청남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7개 사회복지기관 인권보호증진 공동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9/03/07 [20:12]   김동관 기자

 

▲     공동업무협약 기념사진


충청남도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정미선)37() 11시에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공동업무협약을 가졌다.

 

금일 협약에 함께하는 7개 사회복지기관은 성모복지원(원장 안숙영),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건열), 아산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조삼혁),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세융),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보윤), 충청남도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정미선) 이다.

 

이번 협약식은 실무자 정기회의, 자원공유 및 공동 사업진행 등을 통해 지역사회 인권 및 권익옹호 증진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정미선 관장은 인권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사회에서 사회복지기관이 연합하여 지역사회의 인권의식 향상을 도모한다는 것은 매우 바람직한 부분이라며, “이번 공동 업무협약을 통해 지속적 교류와 협력으로 지역사회의 인권보호 및 인식개선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청남도노인보호전문기관은 노인복지법 제39조의 5 규정에 의거, 노인학대예방·보호 및 노인권익향상을 위해 24시간 365일 전국 공통번호 1577-1389로 노인학대예방사업을 수행한다.

 

/ 김동관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진 왜목마을 일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