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아산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2016년 4/4분기 사용승인 건축물 점검 결과 위반건축물에 강력한 행정조치 예정
기사입력  2017/02/10 [13:31]   이선희 기자

 

▲    아산시청

아산시는 지난 112일부터 31일까지 20164/4분기 건축사업무대행 사용승인 된 건축물에 대하여 지도·점검을 실시하고 16개소에서 무단증축과 무단 가설건축물 축조 등을 적발했다고 밝혔다.

 

주요 점검 내용은 각 건축물의 허가된 설계도서와 일치여부, 부설주차장 ·조경시설 적합시공 여부, 사용승인 후 유지관리 실태 등이다.

 

주요 위반 사항을 보면 무단증축이 13무단 가설건축물축조 3무단 용도변경 1건으로 주로 주거용 건축물에 대한 불법행위가 많은 것으로 확인됐다.

 

아산시는 위반건축물에 대해서는 2월 중으로 시정명령을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 건축법에 따라 건축물대장에 위반 건축물로 등재하고, 건축주 고발 및 이행강제금 부과 등 강력한 행정조치를 할 예정이다.

 

아산시 건축과 관계자는 앞으로 사용승인 된 건축물에 대하여 정기점검 이외에도 수시 점검도 실시해 불법건축물이 발생하지 않도록 행정지도 철저를기할 예정이다시민들의 재산상의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건축물 불법행위를 하지 않도록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