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아산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음식점 좌식 테이블 시설개선 지원’ 희망업소 모집
기사입력  2023/02/06 [11:45]   김동관 기자

      아산시청 전경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음식점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경감시키고 좌식 테이블 이용에 불편을 느끼는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6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음식점 좌식 테이블 시설개선 지원 사업참여업소를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영업 신고(신규 또는 지위 승계) 6개월이 지난 음식점으로 기존에 동일 사업 지원을 받았던 업소, 호프·소주방 등 주점 형태의 업소, 프랜차이즈 가맹점, 폐업 중인 업소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업에 선정되면 업소당 최대 10개 이내로 기존 좌식 테이블 다리를 입식 테이블 다리(40각 철재)로 교체해준다.

신청을 희망하는 업소는 위생과로 방문 신청하거나 이메일 또는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 누리집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입식 테이블을 선호하는 이용자가 많아진 만큼 음식점 대표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면서 이번 사업을 통해 식당 영업장 환경이 개선되고 손님들의 편의성이 증진돼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김동관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드론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