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찰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립경찰병원 아산 유치를 위한 충남 경찰 홍보단
- 아산 직협, 충남 16개 경찰관서 찾아 국립경찰병원 아산 유치 홍보 -
기사입력  2022/11/09 [16:18]   이선희 기자

       아산경찰서 공무원직장형의회 구철호 회장 홍보 활동 모습

 

아산경찰서 공무원직장협의회(이하 아산 직협)는 국립경찰병원 아산 유치 활동의 일환으로 충남 관내 16개 경찰관서를 찾는 국립경찰병원 아산 유치를 위한 충남 경찰 홍보단을 꾸리고 그 첫 시작으로 태안군과 서산시를 방문했다.

 

       태안경찰서 공무원직장협의회 박바우 회장과 함께 기념사진


아산직협 임원진은 지난 1108일 태안군 남문리 태안공영버스터미널을 방문해 경찰병원은 경찰 등 공직자만이 아닌 일반 주민들이 더 많이 이용하는 공공의료기관이라며 태안 주민의 응원을 호소하고 태안소원파출소의 태안경찰서 공무원직장협의회 박바우 회장에게도 태안 경찰 서명 운동 등을 부탁한 뒤 서산경찰서를 찾아 홍보 활동을 이어 갔다.

 

       서산경찰서 고재권 서장과 함께 기념사진


서산경찰서 고재권 서장은 몸이 아픈 뒤의 치료만이 아닌 경찰 타운을 방문한 경찰관 대상 건강검진 등을 통한 사건 예방도 중요하다. 서산경찰에서도 국립경찰병원 아산 유치를 적극 홍보하겠다며 응원을 약속했다

 

충남 경찰 홍보단을 주관하는 아산 직협 구철호 회장은 “ ‘국립경찰병원 아산 유치 범시민추진단에서 휴일도 반납하고 밤늦께까지 노력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아산시가 저렇게 노력하고 있는데 막상 경찰병원의 직접 수혜자인 경찰 역시 같이 해야 한다는 마음에서 홍보단을 꾸렸다. 시간이 될 때마다 틈틈이 충남의 다른 경찰 동료들을 찾아 응원을 부탁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드론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