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치/행정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 천흥저수지 수변산책로 등 현장방문
- 천안시 주요사업 추진현황 및 운영실태 등 점검 -
기사입력  2021/04/21 [19:23]   김동관 기자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 천흥저수지 수변산책로 현장방문 모습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가 21일부터 3일간 일정으로 천안시 주요사업 추진현황과 운영실태 등을 점검한다. 현장방문 대상지는 천안시의 주요사업 대상지 11개소로 21일 천흥저수지 수변산책로, 입장전통식품 영농조합법인 등 4개소를 방문했으며, 22일 대전충남양계농협, 천안산림조합 등 4개소, 23일 천안 제2일반 산업단지, 대전충남양돈농협 포크빌 축산물공판장 등 3개소를 방문할 예정이다.

 

현장방문에 참여한 김각현 위원장과 이교희, 육종영, 김철환, 엄소영, 김선태 의원은 각 방문지마다 담당부서의 업무보고를 받고 현장 특성에 따라 추진상황과 운영실태 등을 점검했다.

 

첫날 방문한 천흥저수지 수변산책로지에서 시민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산책로 시설과 주변의 주차장, 화장실 등 실태를 면밀히 확인하며 관계부서에 시민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 할 것을 주문했다.

 

김각현 위원장은 현장방문은 천안시 주요시설과 사업장 등에 미비점은 없는지, 개선할 사항은 무엇인지 살펴보기 위해 추진했다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요청한 사항들이 시정에 반영돼 시민이 더욱 행복한 천안시가 되기를 기대 한다고 밝혔다.

 

/ 김동관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드론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