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충청남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계(四季)가 아름다운 논산의 ‘인생샷’을 찾습니다
-SNS영상·사진 공모전 개최...10월부터 한달 간 작품접수-
기사입력  2021/02/10 [11:06]   김동관 기자

 

    논산시청 전경


사계절 아름다운 논산에서, 최고의 순간을 담아주세요

 

논산시(시장 황명선)‘2021 논산관광 홍보를 위한 SNS영상·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가고싶은 논산, 다시 찾고싶은 논산을 주제로 탑정호, 선샤인랜드 등 논산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알리는 것은 물론 미처 알지 못했던 숨은 명소를 발굴, 향후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마련됐다.

 

모집분야는 논산의 관광지, 자연명소 등을 소재로 한 참신한 홍보영상·사진이며, 연령과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작품접수는 101일부터 31일까지이며, 논산시 홈페이지(www.nonsan.go.kr)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제작한 영상 또는 사진을 작품설명서와 함께 전자메일(jh011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주제 적합성, 창의성, 홍보활용성 등은 물론 개인 유튜브, 페이스북, SNS등을 통한 홍보전파력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최종 30점의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며, 특히 논산의 아름다운 사계(四季)를 담은 사계특별상을 지정하여 향후 공모전 작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공모전 작품을 활용한 논산시 홍보영상은 물론, 홍보물품을 제작하여 논산을 전국으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용방법을 모색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논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동시에 논산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게 될 것이라며 소질과 열정을 지닌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김동관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크가 최고의 백신이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