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치/행정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령시의회, 제229회 임시회 폐회
- 2020년 주요업무 추진상황 청취 및 제4회 추경예산안, 조례안 등 안건 처리 -
기사입력  2020/08/13 [10:44]   박대규 기자

     보령시의회 전경


보령시의회(의장 박금순)13일 제229회 임시회 제5차 본회의를 끝으로 11일간의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문석주 의원이 발의한 보령시 체육시설관리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최주경 의원이 발의한 보령시 여성기업 지원에 관한 조례안13건의 조례안을 심의의결하고, 2020년 주요업무 추진상황 청취 및 제4회 추가경정 예산안 등을 다뤘다.

 

특히, 3일간 시정에 대한 주요업무 추진계획 청취를 통해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개선요구와 함께 합리적인 대안도 제시했다.

 

또한, 2020년 제4회 추가경정 예산안은 기정액보다 587억 원 증가된 151억 원으로

확정했고, 2020년 제4회 기금운용계획 변경안은 조정 없이 원안 가결됐다.

 

박금순 의장은 바쁜 일정에도 업무 보고 및 각종 의안 심의를 위해 수고하신 동료 의원들과 집행부 공직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이번 4회 추경예산은 포스트코로나 대응과 지역경제 회복에 도움이 되는 중요한 예산인만큼 신속하고 효율적인 예산 집행을바란다.”고 강조했다.

 

/ 박대규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드론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