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대전광역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로나19 막아라~ 대전시립박물관 특별방역
기사입력  2020/02/13 [11:26]   이선희 기자

 

  대전시립 박물관 방역모습


대전시립박물관은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박물관 전역에 방역소독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박물관은 유아·어린이들이 다수 찾는 시설인 만큼, 지난 10일 월요일 정기 휴관일을 맞아 대전시립박물관·대전선사박물관의 전시실 및 어린이 체험시설 등 박물관 곳곳에 방역소독을 실시했다.

 

박물관은 방역과 함께 현장 근무자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고, 전시실 입구에 손 세정제 배치, 신종 코로나 예방수칙 안내문 게시 등의 예방 조치를 취했다.

 

또한, 도슨트 투어 일시 중단, 어린이·가족 프로그램 전면취소 및 2월 교육프로그램 일부 연기 등의 조치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윤환 대전시립박물관장은 불특정 다수 및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박물관 특성상, 다른 기관들보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더 철저할 수밖에 없다감염 방지 활동에 최선을 다해 앞으로도 시민들이 불안감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대전시립박물관은은 코로나19 확산 추이를 지켜보며 추가 방역 등 후속조치를 실시할 예정이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