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경기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청취다방Hub’에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시작하다
- 청년의 ‘소통‧문화‧꿈’이 있는 공간, 청취다방에서 만나요
기사입력  2019/10/01 [09:34]   손영택 기자

 

   청취다방 홍보 포스터

 

지난 917일 문을 연, 고양시 청년공간 청취다방에서 다채로운 강의가 시작된다. 새롭게 열리는 강의는 <문화가 있는 삶 하마터면 못 볼 뻔’> 이라는주제 아래, 영화, 오페라 등 다양한 예술과 문화를 조금은 색다른 시각으로 접근해보는 교양 프로그램이다.

 

1010일 오후 7시 청취다방Hub(화정터미널 2)에서 오페라 미식회 : 쉽게 즐기는 오페라의 다섯 가지 맛이라는 오페라 감상법 강의가 시작된다.다소 어렵고 지루하게 느껴지는 오페라 장르에 대한 청년들의 거부감을 없애고, 숨겨진 오페라의 매력을 함께 찾아보는 내용의 강의다. 유명 오페라 작품 감상에 더해, 오페라에 관련된 토막 상식과 직관 시의 다양한 팁과 같은 실용적인 정보도 전해들을 수 있다. 강의는 국립 오페라단 동호회 합창단과 도쿄 마루노우치 합창단 단원으로 활동했던 윤진이 맡는다.

 

강의들을 통해, 고양시 청취다방은 단순한 취업 지원과 관련정보 제공에 머무르지 않고, 문화 교양강의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고양시 청년들의문화생활과 여가, 소통의 장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시 관계자는 청년들의 삶에 활력을 넣고 자신을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진행된다,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 손영택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드론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