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복지/교육/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청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 나사렛대학교에서‘아동학대예방캠페인’진행
- 19일(목), 나사렛대학교 교직원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페인 진행 -
기사입력  2019/09/20 [15:04]   이선희 기자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활동 모습

 

19(), 충청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주진관)은 나사렛대학교에서 교직원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아동학대예방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20149월 제정된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이후에도 멈추지 않는 아동학대 사건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아동학대 관련 사진 및 아동학대 유형과 신고절차 등에 안내하며 아동학대의 심각성을 알렸다. 아동학대 의심상황 발견 시 신고하겠다는 서명을 받는 등 아동학대예방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이 진행됐다.

 

주진관 충청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 관장은 아동학대는 무엇보다 주변인들의 관심과 신고가 필수적이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도민 분들이 아동학대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신고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캠페인에 대한 의미를 전했다.

 

한편, 충청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 45(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하여 200010월에 개소하였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충청남도 천안시, 아산시, 당진시 관내의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의뢰, 학대받은 아동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개입 등의 업무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드론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