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세종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시문화재단, 8월 17일부터 세종호수공원에서 공연장상주단체 페스티벌 개최
- 국악, 연극, 오페라 등 8개 단체가 참여하는 공연, 24일(토)까지 진행 -
기사입력  2019/08/09 [11:25]   이선희 기자

 

▲     홍보 포스터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이 주관하는 ‘2019년 공연장상주단체 페스티벌 주간행사호락호락817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된다.

 

2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된 3개 단체(이모션콘텐츠, 퓨전국악그룹 풍류, 한음오페라단)5개 교류단체(생동감, 세종챔버오케스트라, 심화영승무보존회, 전통예술공연개발원 마로, The 그림’) 81명의 예술인들이 참여한다.

 

개막공연은 17일 세종호수공원 수상무대섬에서 세상의 마루, 세종을 주제로 100분간 진행된다. 주간공연은 21일 퓨전국악그룹 풍류의 이어도, 더 파라다이스’, 23일 이모션콘텐츠의 꼬꼬만냥’, 24일 한음오페라단의 세종 아리아 뮤지컬 & 오페라가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진다.

 

김혜옥 세종시문화재단 사무처장은 이번 공연을 위해 국악연극오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단체가 3개월 동안 함께 모여 협력공연을 준비했다세종시민이 여름밤 호수공원과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은 공연장(세종문화예술회관)과 공연단체 간 상생협력을 통해 지역의 공연장을 활성화하고 전문예술단체의 안정적 창작활동을 도모하는 사업이다.

 

페스티벌 주간 세부일정 및 프로그램 상세내용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sj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예술지원팀(044-850-0531)으로 하면 된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 은행나무길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