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찰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령경찰서] 이제우‘린’ 소주 20만병에 “탄력순찰” 홍보라벨 부착
기사입력  2019/08/08 [10:31]   김현규 기자

 

▲     보조상표 전달 기념사진


보령경찰서(서장 김정훈)대전·충남도민들이 즐겨 마시는 주류업체맥키스컴퍼니와 함께 탄력순찰 홍보활동을전개한다.

89일부터 맥키스컴퍼니에서 생산되는 이제우소주 20만병에순찰 희망 장소를 신청해 주세요라는 문구를 담은 라벨을 부착하기로 했다.

탄력순찰이란 주민들이 범죄로부터 불안해하는시간과 장소직접 신청하면 경찰에서는 범죄발생 분석자료 및 112신고 다발지역등 빅데이터 자료를 토대로 주민 불안요소를 찾아 맞춤형 순찰을 실시함으로써 체감안전도를 높이기 위해 추진중인 제도로 인터넷 순찰신문고 또는 가까운지구대파출소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홍보 라벨이 부착된 이제우소주는대전충남지역 음식점과 마트 등에서 판매될 예정으로 경찰에서는 주민들이 탄력순찰을 널리 이해하여 체감안전도 향상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김정훈 보령경찰서장은 홍보에 도움을 준 회사 관계자에게 감사장을수여하며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이를 계기로 주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순찰활동을 펼쳐 보다 안전한 보령이 될 수 있도록 체감안전도 향상에도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 김현규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드론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