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아산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충남 아산시지회 개소식 열며 새출발!!!
기사입력  2019/05/24 [22:49]   이선희 기자

 

▲     시루떡 커팅식 모습

 

▲     현판식 모습

 

24일 아산시 모종동에 위치한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충남 아산시지회 개소식 및 충남 교통안전시민감시단 발대식이 100여 명의 내빈과 교통장애인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     축하를 위해 참석한 내빈 모습


이날 개소식에는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차상록 충남도협회장, 박종진 부여군 지회장, 김영태 충남교통안전시민감시단장, 김영돈 아산시 시각장애인협회 회장, 김성완 ()한국농아인협회 충남도협회 아산시지회장(아산시 수어통역센터장), 아산시 이종택 복지문화국장,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아산시의회 김영애 의장, 김희영 기획행정위원장, 최재영 운영위원장, 김수영 시의원, 이의상 시의원, 맹의석 시의원, 홍성표 시의원, 충남도의회 김영권 도의원, 여운영 도의원, 한국당 아산을 박경귀 당협위원장, 이명수 국회의원실 오병열 본부장, 아산축산농협 채희창 상임이사 등 내빈과 장애인 회원들 100여 명이 참석해 축하와 자리를 빛냈다.

 

▲     이준열 아산시지회장

 

이준열 아산시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은 우리 회원 여러분의 꿈과 희망의 보금자리 사무실을 무사히 이전하게 되어 회원 여러분과 여기 오신 내빈 여러분과 함께 자축하는 좋은 날입니다."고 말하며 "비록 시작은 어렵고 힘들었지만 앞으로 이곳은 우리 회원 모두의 쉼터이며 사랑방이 될 것입니다. 이곳은 회원 여러분과 정보도 교환하고 서로에게 힘이 되고 위로가 되는 보금자리가 될 것입니다." "또한, 회원 여러분의 권익 보호와 자력갱생의 힘을 모으는 소중한 장소로 언제나 열린 공간이 될 것입니다."라고 비전을 밝혔다.

 

이준열 지회장은 내빈을 바라보며 "오늘 이자리에 계신 내빈 여러분들도 저희들이 힘을 합해 일어서는 당당한 모습을 지켜봐 주시고 박수쳐 주십시오. 우리 장애우 여러분 파이팅 합시다. 파이팅!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말을 마무리 했다.

 

▲     차상록 충청남도협회장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차상록 충남도협회장은 "더운 날씨에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많은 내빈 여러분과 회원 여러분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이준열 아산시지회장님과 회원분들이 함께 천정 벽지 모두 다 직접 했습니다. 박수 주십시오. 모진 바람도 뜨거운 햇빛도 극복하길 바라며 긍휼히 장애를 섬겼으면 좋겠습니다. 지회장실을 상담실로 하고 회원분들의 말씀을 듣고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사회를 위하고 국가를 위할 수 있는 사업을 해야 합니다. 우리를 위한 일만 하면 안됩니다. 그런 마음으로 해주신다면, 그동안 낙후됐지만 앞으로 잘 극복하길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라고 축사를 했다.

 

▲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 축사 모습


이어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은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충남 아산시지회 개소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 사무실이 있기까지 애써 주신 차상록 충남도협회장님과 이준열 아산시지회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한국장애인협회는 장애인뿐 아니라 우리 사회의 등불같은 역할을 해주셨습니다. 장애인분들이 살아가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많은 도움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아산시의회에서도 사회참여확대와 장애복지 향상에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     개소식 모습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충남 아산지회는 19967월부터 201510월까지 차상록 현 충청남도협회장이 아산시지회장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였으나 현재까지 아산시지회가 별다른 활동 없이 명분만 유지하는 상태였다.

 

하지만 이준열 아산시지회장이 열의를 가지고 아산시지회를 이끌겠다고 힘찬 포부를 밝히며 오늘 개소식을 갖게 되었다.

 

앞으로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충남 아산시지회가 이준열 지회장의 선봉 아래 교통장애인들을 위해 봉사와 희생의 정신으로 전국 최고의 아산시지회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의 테마관광(여름)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