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치/행정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 현장방문 실시
- 당진시·논산시 방문, 주민자치센터 운영 및 청사 주차장 관리 벤치마킹 -
기사입력  2019/05/22 [10:15]   이선희 기자

 

▲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 당진시청 방문 기념사진


천안시의회 행정안정위원회(위원장 엄소영)는 지난 21() 당진시청과 논산시청 등을 방문하여 주민자치센터 운영 현황 및 청사 주차장 관리 실태를 살펴보고 천안시에 접목가능한 방안을 벤치마킹 했다.

 

▲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 신평면 방문 기념사진


이번 방문은 222회 제1차 정례회 현장방문을 통해 추진되었으며 현장방문에 참여한 엄소영 위원장과 안미희, 이은상, 김선홍, 황천순, 유영진 의원은 당진시청과 신평면 주민자치센터를 방문해 주민자치위원회 및 센터 운영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 논산시청 청사주차장 현장 방문 모습


이어 오후에는 논산시청을 방문해 청사주차장 주차요금 징수 및 관리방법을 살펴봤다. 논산시는 2016년부터 청사 부설주차장을 유료로 운영하고 있으며천안시도 올해 청사 부설주차장 유료화를 계획하고 있다.

 

엄소영 위원장은 타 지역의 우수사례를 직접 눈으로 보고 천안시에 적용이 가능한지 검토하기 위해 당진시와 논산시를 방문하게 되었다‘22일은 관내의 주요현장을 방문하여 사업추진 현황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22()에는 봉명동 신축청사부지 동남구청 신축청사부지 원성1동 주민자치센터 성거산 공군8352부대 태조산 안전체험관을 방문할 예정이다.

 

/ 이선희 기자

 

ⓒ knn.p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드론쇼
주간베스트 TOP10